금 가격이 치솟으면서 명품 브랜드에 이어 국내 토종 주얼리 브랜드들도 가격 인상 행렬에 합류하는 모습이다. 4일 국내 주얼리 브랜드 ‘골든듀’는 다음 달 17일부터 제품의 소비자 가격을 조정한다. 지난해 8월 이후 약 7개월 만이다. 골든듀 측은 공지를 통해 “최근 국제 금시세 급등과 고환율 지속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소비자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”며 “가
한국지엠이 지난 2월 한 달간 전년 동월 대비 29.5% 증가한 총 3만9655대를 판매했다고 4일 밝혔다. 2월 한국지엠은 내수 시장에서 1482대, 해외 시장에서 3만8173대 판매를 달성했다.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해 내수에서는 25.4%가 감소했지만 해외에서는 33.3% 증가한 실적을 거뒀다. 한국지엠은 2월 한 달간 내수 시장에서 총 1482대를
비보존제약이 자사 비마약성 진통제 혁신 신약 '어나프라주'가 제26회 대한민국 신약개발상 신약개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. 대한민국 신약개발상은 1999년 제정됐다.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·보건복지부·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. 어나프라주는 수술 후 중등도에서 중증의 급성 통증 조절에 사용하는 비마약성 진통 주사제다. 비..